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인명지대역서희스타힐스 일반분양

by 도시도시 2020. 1. 7.

안녕하세요~

겨울비가 주룩주룩 내리네요

겨울비의 쓸쓸함을 잘 즐기는 편이기는 한데...

겨울에 눈대신 비가 오는 것도 지구 온난화와 문제가 있다고 하네요 ....

차타는 것 대신 조금 더 걷고, 1회원 컵대신 개인 머그컵 사용하고, 화장지 한 번 더 재사용??? 하고..

아무튼 이 겨울비 내리는 날 저는 명지대역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에 다녀왔어요~~

 

 

 

지역주택조합으로 시작했던 아파트가 성공해서 착공에 들어간다니 더 반갑네요

76ab타입인데요

흔히 타워형이라고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넓은 베라다 창이 양쪽으로 있어서 개방감도 좋고 겨울에는 하루종일 해가 드는 타입이죠

 

 

 

81a/전용 59.99

 

 

100a/ 전용 74.99 방4개 욕시2개 계단식

 

 

102a/ 전용 76.49 방3개 욕실2개 계단식

 

평단가가 약 1,100만원 정도네요

음...

지금 용인시청앞 시세와 비교해보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할 수도있겠는데..

지금 용인시청 건너편 역북지구 시세를 보면...

 

물론 역북지구와는 가격 차이가 나겠지만

역삼지구가 채워지고 뒷편 역북코오롱 마져 들어서면 완전히 판도가 달라질 것 같네요

아무튼 처인구 원삼면에 들어서는 sk하이닉스 반도체클로스터의 미래가치로 처인구는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죠

2019년 상반기 지가상승율 1위를 기록한 곳이 처인구 이니까요^^*

수지구나 기흥구가 투기지역, 조정지역으로 묶이어 투자에 자유롭지 못한것에 비해

처인구는 아직 그런 제약을 없는 듯해요~~~~